안녕하세요, 1인 가구가 늘어남에 따라 강아지, 고양이, 육지거북 등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대하고 있는 분들이 많은데요, 지친일상을 마치고 집에 들어왔을때 나를 반겨주는 반려동물이 있다는것 만으로도 정신적으로 많은 안정감을 가질수 있습니다. 이렇게 이제는 뗄래야 뗄 수 없는 존재가 되어 버린 반려동물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 합니다. 


오늘은 아메리칸숏헤어 고양이 분양, 사료, 종류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고양이 무료분양

집에 반려묘를 다른말로 집사님을 모시기 위해서는 보통 펫샵에 가거나 고양이 무료분양을 많이 알아보게 되는데요, 어디서든 나와 함께 10년 정도 살아가게 되니 신중하게 선택하길 바랍니다. 고양이 가격은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한데요, 펫샵에서는 체계적으로 관리를 하니 좀더 건강한 반려묘를 집에 들일수 있습니다. 무료분양도 알아보면 괜찮은곳도 많이 있으니 잘알아 보고 건강한 반려묘의 주인이 되길 바랍니다.



고양이 사료

건강하게 대려온 고양이에게 아무거나 먹일수는 없어 많은 분들이 고양이 사료를 검색할텐데요, 고양이 가격도 천차만별이지만 고양이사료 또한 천차만별이라 선택장애가 올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온라인 고양이 사이트는 포털사이트에 검색하면 많이 나오니 입맛대로 선택 하면 됩니다. 고양이에게 생선을 맡기냐는 말이 있듯이 고양이는 생선이 들어간 사료를 보면 눈빛이 달라지는데요, 특히 연어가 들어가 있는 고양이 사료를 선택한다면 집사님들이 사랑하는 눈빛을 보낼겁니다.



고양이 종류

처음 고양이 무료분양이나 펫샵에서 구매할때 우선적으로 생각할 부분이 어떤 고양이 종류가 나와 맞는지 알아보고 구매하는게 좋습니다. 고양이 종류는 정말 다양한데요, 오늘은 아메리칸 숏헤어 고양이에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아메리칸 숏헤어는 몸체는 둥근 사각형의 느낌을 주지만 코비 체형보다는 몸체와 다리, 꼬리가 길며 특히 가슴이 넓은편인데요, 부드럽거나 처지지 않은 단단한 근육질 체형. 머리는 둥근 형태로 뺨이 통통해서 인기가 좋습니다. 실버계열의 고양이는 초록색, 브라운계열의 고양이는 금색 눈이 매우 잘 어울립니다.



아메리칸 숏헤어 가격

인기가 좋은 아메리칸 숏헤어는 많은 분들이 찾는 만큼 무늬에 따라 가격이 들쑥날쑥 하지만 보통 70~60만원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펫샵에서 120만원대에 형성되어 있는 경우도 많으니 잘알아보길 바랍니다. 



어떤 반료묘든 꾸준한 사랑을 주면 고양이가격에 상관없이 주인과 교감이 통해 더욱 애정이 많이 생깁니다.  지금까지 고양이 분양, 사료, 종류, 가격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