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1인 가구가 늘어남에 따라 고양이, 강아지, 육지거북 등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대하고 있는 분들이 많은데요, 지친일상을 마치고 집에 들어왔을때 나를 반겨주는 반려동물이 있다는것 만으로도 정신적으로 많은 안정감을 준다는 평가를 받습니다. 이렇게 이제는 뗄래야 뗄 수 없는 존재가 되어 버린 반려동물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 합니다. 


오늘은 귀염움의 대표적인 먼치킨 고양이 분양, 사료, 종류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고양이 무료분양

집사님을 모시기 위해서는 보통 펫샵에 가거나 고양이 무료분양을 많이 알아보게 되는데요, 어디서든 나와 함께 10년 정도 살아가게 되니 신중한 선택이 필요합니다. 고양이 가격은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많은 주의가 필요한데요, 펫샵에서는 예방접종등 체계적인 관리를 하니 좀더 건강한 반려묘를 집에 들일수 있습니다. 고양이 무료분양도 알아보면 괜찮은곳도 많이 있으니 주인분과 대화하여 잘알아 보고 건강한 반려묘의 주인이 되길 바랍니다.



고양이 사료

건강하게 대려온 고양이에게 아무거나 먹일수는 없어 많은 분들이 고양이 사료를 검색할텐데요, 고양이 가격도 천차만별이지만 고양이사료 또한 천차만별이라 선택장애가 오기 마련입니다. 대표적인 온라인 고양이 사이트는 포털사이트에 검색하면 많이 나오니 본인이 기준을 정해서 선택 하면 됩니다. 고양이에게 생선을 맡기냐는 말이 있듯이 고양이는 생선이 들어간 사료에 눈빛이 달라지는데요, 이런 귀여운 눈빛을 보고 싶을땐 특식으로 생선이 들어간 고양이 사료를 준비해주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고양이 종류

처음 고양이 무료분양이나 펫샵에서 구매할때 우선적으로 생각할 부분이 어떤 고양이 종류가 나와 맞는지 알아보고 구매하는게 현명합니다. 고양이 종류는 천차만별 인데요, 오늘은 먼치킨 고양이에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먼치킨은 본래는 돌연변이로 생겨난 종입니다. 팔다리가 짧지만 달리기와 점프 능력에 큰 지장은 없다고 하는데요, 짧은 다리 먼치킨은 무조건 Mm(우성+열성) 유전자를 가지는데, MM(우성+우성)일 경우, 유전적 문제로 태어나지 못하고, mm(열성+열성)일 경우 긴 다리를 가진 먼치킨이 나오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짧은 다리 먼치킨 두 마리 사이에서는 50% 확률로 짧은 다리가, 25% 확률로 긴 다리가 나오고, 그리고 25% 확률로 태어나지 못한다고 합니다.



먼치킨 가격

인기가 좋은 먼치킨은 많은 분들이 찾는 만큼 다리길이에 따라 가격이 들쑥날쑥 하지만 보통 100~200만원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펫샵에서 200만원대에 형성되어 있는 경우도 많으니 잘알아보길 바랍니다. 만약 펫샵에 가면 고양이의 눈빛을보고 이미 결제하고 있는 자신을 볼수 있습니다. 



어떤 반료묘든 꾸준한 사랑을 주면 고양이가격에 상관없이 주인과 교감이 통해 더욱 애정이 많이 생깁니다.  지금까지 먼치킨 고양이 분양, 사료, 종류, 가격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감사합니다.